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시실패가 두렵나요? 나도요.

블록체인Openhash

by idhaEtuAnanta 2024. 6. 5. 13:56

본문

현장파라서 숟가락 하나만 주면 진짜 다이긴다. 블랙벨트

나는 고시실패잡니다. 23 24CPA 실패했고요.
배운거 진짜 전부 쓸모있습니다. 실패해도 됩니다.

#문과8대전문직 전부요. 난 다 야매로 배웠습니다. 핵심만 쓰고다니지만.

난 물욕 별로없어요. 동백전 쓰고 노스커피 멤버십쓰고 당근마켓 하고 부산대 순환버스에 지하철 환승시간 맞춰지면 행복해하는 사람입니다. 원룸 혼자 삽니다.
철없는 정신과 갔다온 아들 아부지가 월세도 내주시고 용돈도 줍니다. 그냥 담담하게 적습니다.

#2406051340, ZENA

걱정마세여. 솔직히 블록체인 원투남바 합니다 근데 안없어집니다 쫄지말고 열심히하세요.

난 걍 컴퓨터 전자기기 좋아해서 걍 이상한거 하고 다닙니다. 행동이 눈에 튀어서 알 수도 있는데

걍 모르는척 해주십쇼
관종은 아닙니다. 진짜로요. 그냥 미안해요 사람이 그렇게 생겨먹었습니다.

김정일 본명맞음 어그로 ㄴㄴ. 서기관퇴직

합격 안해도요, 전화 X나옵니다 이거좀 저거좀 해달라고. 진짭니다. 나 저삼촌 진짜삼촌 아닙니다. 어디 고문하고 다니는데 난 저삼촌 고문하고 다닙니다

아니 이런거요, 넘쳐요. 고시 실패해도요. 실패해도 괜찮습니다. 에타는 잘 안보는데 나도 계정사가지고 염탐하고 책 물어보고 그랫습니다.

이런거를요.(규약위반인지 아닌지, 출입증 대여 등등이, /나는 뭐 좀 이상한놈이기때문에 솔직히 어딜가든 프리패스긴 합니다.

법공부하면

처벌이 되는지 안되는지 1초만에 계산이됩니다.
그게 당신이 공부하는 이유입니다.

재밋긴합니다.근데 노숙도 많이하고 사람사는거 아닙니다. 쌉낭만파라서 그걸로 여친 꼬셨고 여친도 쌉낭만팝니다. 아부지 의사고 엄마 로스쿨교숩니다.


자랑할라고 올린거 아니고요. 그냥 동네에 가까운사람하고만 지내고 싶슴다. 편의점 알바생(술 만카이로 지갑잃어버렸는데 고마워서 음료사준다니까 극구 거절하던)
이나 청년치킨사장님(29살, 래퍼 박원닮음 개잘생김)이나 사람 ㅈㄴ 좋아요


주변에 먼저취업한애들 있을겁니다. 돈 버는거요, 좋습니다. 난 솔직히 ㅈㄴ 낭만파에 감정기복 심한사람이라 거의 조울증환잡니다. 혼자 일하면서 ㅈㄴ웁니다. 그럼 여친이 안아주는지 달래주는지 혼자 삭히는지는 남의 이부자리 궁금해하지 마시고.


당신이 하는 공부, 대한민국 최고급 공부입니다. 코스피같은 X같은 주식시장에 ,KiCPA는 투머치를 넘어서..

줄입니다. 나스닥만지는 AI씨파는 6월만에 땁니다.


윗대가리들이 후진적이라 그렇다 아니다 말은 안하겟습니다 본인 판단이니.
나 걍 아버지 말단경찰이지만 지금 서장에(아직 현직)

토익705(씨파로스쿨 최저),컴활2급,학점 2땡입니다
걍 고시밖에 답없어서 했는데.


하다가 실패해도, 배운걸로 존나 잘 삽니다. 진짭니다


글고 너는여.
내가 여친이 준 아이스크림 먹는다고 준

#숟가락하나만 줘도 저세상 보낼수있습니다. 블랙벨틉니다 쓸데없는 바프니 전완근 키워봐야 인생 실전입니다. 건달들하고 술도 많이먹는데 무시하지 마십시오.


종소 끝나서 김해에 씨파형 만나러갑니다. 공부 열심히 하자, 나한테 하는 소립니다.

관련글 더보기